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이하늬 S라인 비결은 둘코락스-에스 [CF]



이하늬 S라인 비결은 둘코락스-에스 [CF]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 S라인의 비결은 건강한 장운동부터,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둘코락스-에스 광고모델로 나서며 이하늬 장전도사로 나섰네요.
이번 이하늬가 광고모델로 기용된 둘코락스-에스는 "먹을만큼 먹었다,마실만큼 마셨다"를
메세지로, 변비 해소를 위해 변비에 좋다는 요거트,브로콜리 등 각종 음식으로 효과를
보지 못했던 소비자들을 겨냥한 광고를 제작했다고 하네요.
둘코락스-에스 뮤즈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이하늬는 판타지풍으로 제작된 영상 속에서
상큼한 미소와 건강한 S라인 몸매를 뽐냈다고 하네요.
변비약 이제 약효과만 전달하는 그런 심심한 광고가 아니라 이쁘고 산뜻한 광고 중
하나가 되었네요.
세계판매 1위를 자랑하는 변비약, 둘코락스-에스 뮤즈 이하늬를 만나보세요.
광고 스틸사진 고화질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업체:한국베링거잉겔하임
브랜드: 둘코락스-에스 변비약 광고
광고모델: 이하늬
길이:15초
온에어:2013년 2월
국가:대한민국
화질:360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