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Japan

일본롯데 아쿠오(ACUO) 입냄새제거 롯데껌 광고,마츠자카 토리(松坂桃李)



일본롯데 아쿠오(ACUO) 입냄새제거 롯데껌 광고,마츠자카 토리(松坂桃李)

마츠자카 토리(松坂桃李)의 일본 롯데 아쿠오(ACUO) 껌 광고입니다.
일본 신인연기상에 빛나는 마츠자카 토리가 롯데의 입냄새제거 껌인 아쿠오 광고에 나왔네요.
입냄새제거를 해야 하는 이유를 코믹하게 보여주고 있는 멋진 광고네요.

한 사무실의 여직원에게 옆자리 선배가 물어보네요.
나 오늘 뭐 먹었게~?   만두 냄새가 진동하는 입냄새 말안해도 당연히 알겠죠.
만두 선배~ 선배의 얼굴을 똑바로 쳐다볼 수가 없으니 그 얼굴이 눈에 들어오지도 않네요.




상사의 얼굴이 담배로 변한 담배 상사~
상사가 말할 때마다 담배냄새가 진동하니 담배 상사..
'
''

하지만 마츠자카 토리(松坂桃李)가 말을 걸 때면 그 좋은 향기 때문에
얼굴을 똑바로 쳐다보게 되네요~ 너무 멋져 마츠자카 토리 선배






마츠자카 토리 그의 비밀은 바로 롯데 껌 아쿠오ACUO)





업체:일본 롯데
브랜드: 롯데 아코오 입냄새제거 껌
광고모델: 마츠자카 토리 Matsuzaka Tori
길이:15초
온에어:2013년 8월
국가:JAPAN
화질: 720P HD
장르:껌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