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일본 굿디자인 수상에 빛나는 에이수스 비보마우스(Asus VivoMouse)



일본 굿디자인 수상에 빛나는 에이수스 비보마우스(Asus VivoMouse)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진짜 굿디자인 에이수스 비보마우스(Asus VivoMouse)를 소개합니다.
흔하지 않은 디자인에 진짜 개인적으론 애플마우스 대항마로 딱이네요. 이뻐도 너무~~이쁜 마우스.
메탈릭 버전으로 등장한 에이수스 비보마우스 WT720,은 무선마우스 뿐만 아니라 터치패드 기능의 복합기능으로
특히나 윈도우8 터치디스플레이를 위한 기능인 8가지 터치 제스쳐(Touch Gesture)도 모두모두 사용가능한
비보마우스 WT720  애플은 애플마우스,애플터치패드 둘을 사야하면 에이수스는 비보마우스하나면 끝...
진짜 사고 싶어 죽겠네요. 2013년에 에이수스가 발표한 후 열광적인 지지를 받은 에이수스 비보마우스 Vivo Mouse WT720
근데 아무리 찾아도 파는 곳을 찾을 수가 없네요.
그냥 발표만 하고 사라진 제품인가...너무 궁금하네요.
요즘 ASUS 보면 삼성,LG의 분발을 기대합니다. 저 제품에 LG,Samsung 이 로고가 새겨져있었다면
얼마나 이뻤을까요??










아래가 바로 플래티넘 화이트 비보마우스입니다. 칼라는 두 가지로 나왔군요. 이 보다 약간 진한 스틸 그레이
플래티넘 화이트가 짱~







옆태도 너무 이쁜데 격자무늬가 살짝 들어간 세심한 디자인



1200DPI로 무장한 비보마우스 WT720 바닥입니다.
밑바닥을 빼면 건전지 넣은 곳과 2.4기가헤르쯔 무선 동글이를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동글이 진짜 잃어버리기 쉬운데 저거 좋네요.









플래티넘 화이트 와 스틸 그레이 같이 있는 사진이 여기 있었군요.



동글이는 디자인이 무난 하지만 일반 동글이와 달리 에이수스 노트북 디자인 특징인 바로 그 물결무늬가 들어가 있어서
보통 동글이와 차별을 두었네요. 저 물결무늬 요즘 에이수스를 대표하는 디자인이죠.



에이수스 비보마우스 WT720 프로모션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