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Asia

전설의 이소룡,조니워커 위스키 광고로 환생! TV CF



전설의 이소룡,조니워커 위스키 광고로 환생! TV CF

이소룡, 전설의 이소룡이 조니워커 위스키 광고로 환생했네요.
조니워커 홍콩법인에서 제작,방영한 조니워커 광고에서 드래곤 이소룡을 CG 디지털그래픽으로 정교하게
만들어냈습니다.
전설속의 드래곤과 전설이 된 이소룡을 테마로 만든 조니워커 위스키 광고
우리나라 주류 광고에서도 천연암반수니 하며 물을 강조한 광고들이 많은데 조니워커는 깨끗한 물을
강조하기 보다는 물의 원래 특징을 주제로 멋진 광고를 만들어내었네요.
우리나라 조니워커 광고도 가볍지 않고 좀 분위기가 있는 광고가 많은데  중국 조니워커 광고도
분위기는 비슷하네요.
이소룡이 나오는 광고라 반갑지만 중국어대사라 억지로 억지로 광고내용을 한글로 만들어 봤어요.
더 많은 위스키 광고 보시려면 태그 '위스키광고'



드래곤은 절대 죽지 않는다.







왜냐하면 드래곤은 물에서 파워를 끌어내기 때문이다.

물, 그것은 본능과도 같다.





형태도 없고 액체상태에 절대 손에 쥘수 없다.
하지만 물을 흘러가게만 하면 물은 세상을 바꿀 힘을 가지고 있다.
나는 본능을 믿는다.





모든 사람은 이 끝없는 파워를 각자 가지고 있다.
물은 절대 규칙을 따르지 말라고 하죠.
하지만 만들어내려면 생각만으로도 안되고 느낌만으로도 안된다.
이것이 내가 모든 걸 변화시킨 걸 도와주었다.
당신의 본능을 따르다. 그게 가장 솔직한 길이다.
단지 성공의 길을 찾지마라.







하지만 예외적인 성공을 위해 당신의 용기를 따를 깡가 있나요?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표현할 용기가 있나요?
물이 되어라 나의 친구여
왜냐하면 언젠가 당신은 성공보다 더한 존재가 되어있을거다.
당신은 게임의 법칙을 바꾸는 사람이 될거다.



업체: 조니워커
브랜드: 조니워커 위스키
광고모델: 이소룡
온에어:2013년 7월
타이틀: 드래곤은 영원하다.
길이:1분30초
국가:중국
장르:위스키 광고
화질:720P HD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