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전지현 착시드레스로 화제가 된 일리화장품 광고화보 사진



전지현 착시드레스로 화제가 된 일리화장품 광고화보 사진

전지현 착시드레스로 더욱 화제가 되었던 전지현 광고 화보사진입니다.
살색 누드톤의 드레스로 전지현의 S라인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한 이번 전지현 착시드레스 광고화보는
아모레 퍼시픽에서 새롭게 론칭한 화장품 일리화장품 광고화보 사진이랍니다.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끝도 없이 론칭을 하네요.
전지현의 착시드레스로 화제가 되었던 일리화장품 광고 사진 보세요~~
일리화장품의 첫 TV CF는
[CF/Korean] - 전지현 일리화장품 TV 광고,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