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stern Female

톰 크루즈가 분노한 케이티 홈즈 섹시 쥬얼리광고



톰 크루즈가 분노한 케이티 홈즈 섹시 쥬얼리광고

톰 크루즈가 분노한 케이티 홈즈 섹시광고 소식이 헐리우드에서 들려오고 있네요.
케이티 홈즈(Katie Homes)가 쥬얼리브랜드 H.Stern 광고모델로 활동중인데 섹시코드의 광고를 보고
톰 크루즈가 분노했다고 하는데,이번에는 톰 크루즈가 오버한 듯하네요.
톰 크루즈와 결혼하기 전에는 섹시코드보다는 청순발랄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케이티 홈즈(Katie Homes)
결혼 후에는 연예활동을 자제하고 내조에만 전념했었는데 이혼 후에 오래간만에 연예패션계로 다시 나왔네요.
이혼했으니 각자의 일은 각자의 책임하에 하면 되지 톰 크루즈가 관여할 일은 아닌 듯 보이네요.
H스턴(H.Stern) 쥬얼리브랜드 이번 광고도 딱 패션브랜드,쥬얼리 브랜드 광고 정도이네요.
H Stern 쥬얼리측은 현재 초대박상태~!! 전혀 기대하지도 않던 홍보효과가 톰 크루즈때문에 전세계 신문,방송을
통해 쥬얼리브랜드가 오르내리고 있다고 하네요.
적어도 100개국에는 소개되었겠는걸요~~

케이티 홈즈(Katie Homes)의 쥬얼리 브랜드 H.Stern 사진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