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하늘을 나는 꿈을 실현한 젯팩(JETPACK) 판매실시



하늘을 나는 꿈을 실현한 젯팩(JETPACK) 판매실시

하늘을 나는 꿈을 실현한 젯팩(JETPACK) 판매가 실시된다는 꿈같은 소식입니다.
영화 아이언맨의 히어로처럼 하늘을 나는 꿈,이제 영화 속 모습이 실현되었네요.
어린 시절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꿈 꾼 적이 한번 쯤은 있을 텐데, 하늘을 나는 꿈을 뉴질랜드의 젯팩(JETPACK)회사인
마틴 젯팩(MARTIN JETPACK)이 실현했네요.

마틴젯팩(MARTIN JETPACK)사양을 보면 무게 115kg에 파일럿 몸무게는 127kg까지 비행가능하고
속도가 무려 하늘에서 시속 100km까지 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연료통은 18.9리터짜리 연로통에 시간당 38리터를 소비한다고 합니다.
연비가 리터당 몇 키로 아니고 시간당 몇 리터를 쓰는지로 표시하네요. 재미나지요^^
엔진은 하늘을 나는 최초의 마틴에어크래프트 2.0L V4 엔진을 사용^^
실제 판매는 2010년부터 이루어진 걸로 알려지고 있는데 요즘은 엔진개량되어 더욱 개선된 모델이라고합니다.
가격은 22만불 정도. 하지만 가격은 가변적으로 보이네요.
다음뷰 클릭해주세요^^ 블로그구독도 해주시면 썡유~




못 믿으시겠으면 영상으로 젯팩을 만나보세요.
총알 충분하시면 질러 버리세요. 한강에서 매일 날고 그러면 BMW,벤츠가 부럽지 않아요.




요즘은 무인 리모트 컨트롤로 비행이 가능해졌네요.
물 위에서 리모트 콘트롤로 나는 모습 꽤나 멋진데요.




젯팩을 탈려면 면허증이 필요할까요? 1종?? 2종??
앞으로 필요할 지는 모르지만 현재는 아래 영상처럼 시뮬레이터로 연습을 쬐금 한 후에
비행이 가능하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