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usic

홍수아,대왕의 꿈 최근 모습,홍드로 홍수아도 양약 성형??



홍수아,대왕의 꿈 최근 모습,홍드로 홍수아도 양약 성형??

대왕의 꿈 홍수아 최근 모습이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화제입니다.
홍드로 홍수아,우리의 두산베어즈 마스코트가 대왕의 꿈 드라마 속에서 많이도 달라진 모습으로
홍수아도 혹시 양악 성형을 한것일까요? 최근 대왕의 꿈의 홍수아의 모습은 분명 예전 우리의 홍드로 모습과는
사뭇 달라보이는데요.
물론 예전의 홍수아의 귀여움은 조금 사라진 느낌이고 더욱 여배우스런 모습으로 변했네요.
처음에는 홍수아가 아니라 아주아주 이쁜 신인여배우인 줄 알았더니 홍수아가 맞았네요.
눈화장과 사극풍 복장때문에 그렇다고 하니 성형은 안한걸로 보여지네요.
더욱 이뻐진 미모때문에 홍드로 야구실력은 절대 줄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야구시즌이 곧 시작인데 홍수아가 다시 시구하는 모습도 봤으면 좋겠구요.
두산베어즈 화이팅!! 홍수아 화이팅!!
대왕의 꿈 35회를 보면서 캡쳐해보았는데 이종수와의 이별신이 들어가서 유난히도 우는 장면이 많네요.
홍수아가 우니 저도 슬퍼집니다. 드라마 속 사랑이 꼭 꽃피우기를..



홍수아의 화장품 광고는
[CF/Korean] - 홍수아 엔앰씨 화장품 광고,TV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