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Korean

[CF] 하정우,OCN 채널광고 '나는 멈추지 않는다' (2013)



[CF] 하정우,OCN  채널광고 '나는 멈추지 않는다' (2013)

케이블채널 OCN의 얼굴은 바로 '하정우' 하정우가 광고모델로 나온 OCN 채널광고.
배우에서 감독으로 나는 멈추지 않는다.
하정우의 출연작들을 살짝살짝 엿볼 수도 있는 작은 즐거움이 있는 OCN채널 광고를 만나보세요
더 많은 채널광고는 태그 클릭해서 보세요.







 
 
또 다른 나를 만날 때 나는 살아있음을 느낀다. 
 
아직 보여주지 못한 내가 많기에 
나는 멈추지 않는다. 
대한민국 넘버1 채널 OCN
 

업체:OCN
브랜드:OCN채널광고
광고모델: 영화배우 하정우
타이틀:영화배우에서 감독으로 나는 멈추지 않는다. 
길이:30초
온에어:2013년 5월
화질:720P HD영상
장르:채널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