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V/K-POP-남자그룹

FT아일랜드 미치도록 앨범화보&MV by The Mood



FT아일랜드 미치도록 앨범화보&MV by The Mood

FT아일랜드 미치도록 뮤비와 The Mood 앨범화보입니다.
FT아일랜드(FT Island)의 다섯번 째 미니앨범 더 무드(The Mood)
이번 FT아일랜드 5th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미치도록'과 멤버들 자작곡 3곡등 총 4곡이 수록되었습니다.
거기에 타이틀곡 미치도록 연주만 들어있는 트랙도 있고요.
FT아일랜드 타이틀곡 '미치도록'은 한성호 작사, TWO FACE,이상호 작곡의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와 스트링의 편곡이 돋보이는 모던 락 발라드 곡이라고 합니다.
가사는 사랑했던 연인을 그리워하는 절망적인 남자의 심정을 담은 곡이라고 하죠.
FT아일랜드 리드보컬 이홍기는 KBS불후의 명곡에서 주현미의 곡을 부르는 모습을 보고
참 노래 잘 한다.멋지다 느꼈고 그때부터 팬이 되어버렸네요.








너 없는 하루를 또 보내봤지만 지옥 같은 아픔이 날 가두고
너 없는 사랑을 또 해야겠지만 작은 자리조차도 없는데

목을 놓아 울어도 듣지 못할 너지만 오늘도 니 이름만 불러봐

미치도록 너만 보고 싶다 죽도록 너만 보고 싶다
밀쳐내려 애를 써도 only you
나는 너만 보고 싶다 죽도록 너만 보고 싶다
잊었다고 말은 해도 only you
자꾸 니가 보고만 싶다
니가 보고만 싶다




그만하자고 나를 달래보지만 머리로 밖에는 널 잊지 못해
내 심장은 아직도 기억하고 있어서 발버둥을 쳐봐도 떠올라
미치도록 너만 보고 싶다 죽도록 너만 보고 싶다
밀쳐내려 애를 써도 only you
나는 너만 보고 싶다 죽도록 너만 보고 싶다
잊었다고 말은 해도 only you
자꾸 니가 보고만 싶다




턱까지 차오른 그리운 한마디 오 널 사랑해
미치도록 너만 사랑한다 죽도록 너만 사랑한다
욕을 해도 화를 내도 only you
나는 너만 사랑한다 죽도록 너만 사랑한다
바보 같은 사랑이라 only you
나는 너만 사랑하니까
너만 사랑하니까






FT아일랜드 '미치도록'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