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HTC ONE,HTC의 부활을 알리는 스마트폰



HTC ONE,HTC의 부활을 알리는 스마트폰

HTC ONE, HTC의 부활을 알리는 스마트폰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다소 주춤해진 HTC가 재약진하는데 좋은 발판이 될 HTC ONE.
해외언론에서는 2013년 플래그쉽 스마트폰 사양은 HTC ONE보다 좋을 수는 없고 어떤 업체도
딱 이정도 사양일 거라고 예상하고 있네요.
아직 갤럭시S4가 출격대기중인데 섣부른 판단이 될 수도 있겠죠.
HTC 요즘 예전처럼 눈길을 확 끄는 제품이 없었는데 HTC ONE 매우 탐나는 제품이네요.

HTC의 구체적 사양은 4.7인치 디스플레이에 1920x1080 풀HD 디스플레이에
선명도는 무려 468ppi로 현재까지 세계 최고의 선명도를 자랑하고
외관은 애플스타일의 유니바디 채용으로 디자인은 HTC제품임을 단 번에 알 수 있죠.하지만 조금 더
세련되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프로세서는 1.7Ghz 퀼컴 스냅드래곤 600쿼드코어,2GB램, OS는 최신 젤리빈
2013년 퀼컴의 스냅드래곤 800이 나온다는 소식도 있지만 내년이나 2013년 후반에나 나올거라고 하니
CPU도 최고급이네요. 무게 143g 무게도 좋은데요.
다른 스마트폰과 다른 점을 꼽자면 유니바디 채용과 HTC 붐사운드 스마트폰 위와 아래면 모두에
스티커를 달아 사운드도 비약적으로 좋아졌다고 하죠.
그리고 카메라는 특이하게 화소경쟁을 포기하고 400만 화소 울트라픽셀를 달았네요.
400만화소라 에이~ 했었는데 일반적인 그런 400만 화소가 아니라 400만화소 센서가 3개가 겹쳐서 달려있는
형태를 취하고 조리개도 F2.0에 흔들림보정까지
어두운 곳에서 촬영할 때 최고의 품질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HTC카메라 큰 화소를 포기하고 사진 품질을 향상시키는 점에 집중했다는데
이 HTC 카메라도 해외언론에서는 호평을 많이 받고 있네요.
HTC ONE이 최고라고 하지만 곧 갤럭시S4가 공개되면 우리 갤^^이 최고가 되겠죠.
나에게 가장 중요한 배터리 착탈식인 지 아닌지 그게 안나오네요...















HTC ONE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영상으로 보니 더 맘에 드네요.
5.3인치로 만들어줬으면 좋았을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