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웃블로그(펌)

MBC드라마 '보고싶다' 박유천 제작발표회 고화질 사진



MBC드라마 '보고싶다' 박유천 제작발표회 고화질 사진

JYJ 박유천의 MBC드라마 '보고싶다' 제작발표회 현장 고화질 사진입니다.
박유천 광팬들에게는 JYJ 가수 포스가 먼저겠지만 저에게는 박유천 배우포스가 더 강하게 다가오네요.
진짜 멋있네요.
기사에서 SM과의 분쟁도 다 끝났다고 나오던데 가수 JYJ를 TV에서 볼 수 있겠네요.
사진은 물론 제가 안찍었습니다. 펌을 허락한 곳은 JYJ19
JYJ19 배너클릭하시면 방문하실 수 있어요. 감사인사와 댓글은 jyj19에서
















출처: JYJ19.COM핥
배너클릭하시면 JYJ 세계로 날라갑니다.~~


JYJ19 사진 펌 관련공지 숙지는 아래 배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