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샤오미 TV,중국의 애플다운 디자인과 가격 53만원



샤오미 TV,중국의 애플다운 디자인과 가격 53만원

샤오미TV에 깜놀, 중국의 애플이라 불리는 샤오미,스마트폰에 이어 샤오미TV가 등장했네요.
47인치 스마트TV에 그 디자인은 애플TV 발매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대단하네요.
솔직히 디자인 보니 삼성,LG TV 못지 않네요.
8.4mm 두께에 단 한가지 칼라뿐인 TV시장에서 여러가지 칼라중에 고를 수 있는 점도 너무너무좋네요.
47인치 스마트TV가격이 2999위안,가격이 53만원 정도밖에 안되네요.
이거 완전히 충격적인 가격이네요. 딱 반값TV네요.
중국의 애플 샤오미 너무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관련포스팅
[IT&Product] - 샤오미TV,애플TV와 구글TV를 부끄럽게 만들다
[IT&Product] - 중국판 애플, 샤오미 중국스마트폰의 역습 샤오미 미투(Mi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