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Korean

유아인&조정치,LG 옵티머스 LTE3 SK텔레콤 광고,TV CF



유아인&조정치,LG 옵티머스 LTE3 SK텔레콤 광고,TV CF

새로운 유아인 광고, LG 옵티머스 LTE3 광고입니다. 이번 LG옵티머스 LTE3에는 유아인과 함께
조정치도 광고모델로 선정되었는데 '조정치' 누구신가 했더니 윤종신 사단^^ 뮤지션이었네요.
조정치 음악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유아인과 조정치의 옵티머스 LTE3 TV CF나갑니다.
SK텔레콤 단독출시로 SK텔레콤&LG 공동광고네요.^^




광고보시기 전에 LG옵티머스 LTE3의 내 폰에는 없는 색다른 기능들 잠깐 보세요. 좋네요. 좋아요.

Q슬라이딩2.0 DMB 보면서 인터넷도 할 수 있다네요.



T간편모드-옛날 옛날 폴더폰 시절 같은 간편한 버튼과 기본 기능만 보이는 간편모드로 변신이 가능하다네요. 
               이거 절전에도 도움이 된다네요.^^ 평소에는 이렇게 써도 좋겠네요.



내 맘대로 아이콘
아이콘을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언제든지 교체가능!!! 이거 대박인데요.!!!
여성들이 아주 좋아하겠네요.~~





기본테마도 옵티머스LTE3만의 몬스터 테마 너무너무 귀여워요~~



LG옵티머스 LTE III TV CF-유아인,조정치 런칭편

 



LG옵티머스 LTE III TV CF-조정치편

 



LG옵티머스 LTE III TV CF-유아인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