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디자인이 이쁜 LG전자 공기청정기



디자인이 이쁜 LG전자 공기청정기

디자인이 이쁜 LG전자의 공기청정기 제품이 나왔네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음성인식으로 작동되는 공기청정기라고 하네요.
이번 LG에어워셔는 미세수분이 나오는 가습기 기능에 공기청정 기능까지 똑똑한 에어워셔네요.
미세수분은 일반 물입자 대비 5만분의 1수준으로 세균보다 크기가 작아 세균이 살 수 있는 환경을
원천차단해서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환경을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미세수분을 얼굴에 뿌려주는 피부가습기가 있던데 이 제품도 같은 효과가 날 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 이쁜 디자인도 아이들이 손이 많이 닿는 제품임을 감안해 각이 없는 둥근형태로 제작했고
밀어도 넘어지지 않도록 설계되었다고 하네요.
이쁘게만 만들려고 한 게 아니라 이런 기능도 디자인에 녹아들어 있었군요.
너무 이쁜 2014년형 LG전자 에어워셔를 만나보세요.
가격은 출하가 기준으로 38만원에서 48만원 정도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