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샤오미TV,애플TV와 구글TV를 부끄럽게 만들다



샤오미TV,애플TV와 구글TV를 부끄럽게 만들다

중국의 애플,중국의 아이폰이라 불리는 중국의 스마트폰 업체 '샤오미'에서 만든 샤오미TV
그 디자인과 성능이 개인적으로는 애플TV와 구글TV를 부끄럽게 만드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샤오미 TV는 다음TV와 같은 셋톱박스로 중국제품, 샤오미TV는 아이폰,아이패드,맥북시리즈의 AIRPLAY로
무선연결이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제품들도 무선으로 연결해서 TV로 시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회사 어떤 OS를 쓰든지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하다니 너무 좋네요.
그리고 더욱 놀라운 점은 바로 그 수려한 디자인
샤오미TV 디자인은 애플TV 못지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중국회사들의 일반적인 짝퉁개념의 제품들과는 비교불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애플을 벤치마킹한 샤오미, 디자인과 제품군이 만만치가 않네요.
샤오미 TV는 Cortex A9 800MHZ에 DDR3 SDRAM 1GB
재생되는 파일은 MKV,TS,FLV,AVI,VOB,MOV,WMV MP4  왠만한 파일은 전부 재생가능하네요.
무선연결 뿐만아니라 ,HDMI 1.3으로도 연결 가능하군요.
충전방식은 마이크로USB를 통해 충전가능하다고 합니다.
무게는 243g 길이 105mm 두께 21mm

대륙의 애플, 중국의 애플 샤오미 너무 멋지고 중국제품이라니 부럽고 두렵고 기분이 묘하네요.
가격은 399위안, 샤오미 스마트폰 사용자에게는 299위안
7~8만원 정도 되네요. 꼭 사고 말거야~~
샤오미 스마트폰을 만나시려면
[IT&Product] - 중국판 애플, 샤오미 중국스마트폰의 역습 샤오미 미투(Mi2)




샤오미TV 프로모션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