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O

착한도가니탕 가게-논산 고향식당 주소,위치,연락처



착한도가니탕 가게-논산 고향식당 주소,위치,연락처

이영돈PD의 먹거리 X파일의 논산 착한도가니탕 가게는 논산 고향식당이라고 하네요.
논산 고향식당 주소: 충남 논산시 연산면 고양리 127-1
논산 고향식당 전화번호: 041-735-0407
논산 고향식당 영업시간; 11시부터 저녁 7시 저녁 6시에 주문 마감
매주 일요일 휴무

이영돈PD의 먹거리 X파일에서 찾고 있는 착한식당, 시중 음식점에서 파는 도가니탕은
힘줄을 사용하는 곳이 많다고 하는데 논산 고향식당은 100% 도가니를 사용해서 도가니탕을 만드는
희한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소 한마리에 나오는 도가니는 소 뒷무릎에서 나오는 도가니

단 두 개만 나온다고 하네요. 다리가 4개라 4개는 나올 줄 알았는데
TV보고 충격먹었어요. 도가니탕이 도가니가 아니라 힘줄이라니..그리고 80여 곳의 식당을 뒤져도
도가니탕을 못찾았다니...또 충격!!
음~~ 평소 한복선 도가니탕을 자주 사먹는데 한복선 도가니탕은 도가니로 끓이겠죠.
급 궁금해지네요.
도가니탕에 도가니가 없다고 하니 완전 붕어빵에 붕어없다~네요.
무슨 영구없다~도 아니고 뭐 속은 기분이 들지만 도가니탕 맛있으니 힘줄탕이라고 생각하고
먹어야겠어요.절대  안먹을래 그래버리면 예전 만두파동처럼 잘못도 안 한 선량한 사람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생기겠죠.
전 도가니탕 먹겠습니다. ~~ 근데 값 좀 살짝 내려주세요. ^^ 도가니탕 너무 비싸요~~
논산 고향식당은 인근 우시장의 도가니를 싹쓸이할 정도로 도가니를 대량구매해서 손님에게 정직한
도가니탕만을 판다고 합니다.
이런 식당은 떼돈을 벌었으면 합니다.~~

착한도가니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