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B&Baseball

추신수 계약,텍사스 레인저스와 7년 1억3천만달러, 텍사스 홈페이지 장식



추신수 계약,텍사스 레인저스와 7년 1억3천만달러, 텍사스 홈페이지 장식


추신수의  FA계약은 바로 텍사스 레인저스와 7년 1억3천만달러로 초대형 잭팟!을 터트렸네요.
예전 박찬호에게 FA초대형 계약을 안겨주었던 텍사스 레인저스(Texas Rangers) 이번에는 추신수에게
초대형 FA계약을 선사했군요. 텍사스 레인저스 한국과는 인연이 많은 팀이네요.
요즘은 일본의 국민투수 다르빗슈 유(Darvish Yuu)로 인해 자주 소식을 접하는 팀이었는데
이제 추신수가 치고 다르빗슈가 던지는 새로운 승리방정식인 추신수 다르빗슈 조합을 볼 수도 있겠네요.
뉴욕양키스가 제안한 7년 1억4천만달러에는 살짝 모자라지만 주마다 세금체계가 다른
미국특성상 텍사스가 있는 주가 미국에서 가장 세금을 적게 내는 곳이라
뉴욕의 세금체계를 대입해서 실제 연봉을 추산하면 7년 1억4천7백만달러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세금 뗴고 받는 액수가 뉴욕보다 텍사스가 더 많다네요.
그리고 추신수가 텍사스로 갔으니 류현진의 LA다저스와의 맞대결은 없으니
두 선수 그냥 맘껏 응원하면 되겠네요.
추신수의 계약을 보니 류현진의 연봉이 초라해보이고 실력보다 너무 적게 받는 경우네요.
추신수는 7년 1억3천만달러,류현진은 6년 3천6백만달러.
음 1억달러 정도 차이가....
류현진의 연봉을 현실화시킬 방법이 없을까요...
나도 3천6백만달러가 적은 액수로 보이니 이거 ,MLB후유증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돈 만원이 아쉬운 현실에서^^

텍사스 홈페이지 분위기를 파악해 봤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에게도 추신수의 텍사스 입성은 매우 중요한 문제지요.
텍사스 홈페이지도 1면에 추신수의 계약을 알리며 그의 성적과 계약조건등
세세하게 올려놓았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추신수의 2013년 MLB활약상 중 텍사스 홈페이지에서 선정한 추신수의 끝내기 안타 영상도
올렸습니다.
텍사스 홈페이지에서 선정한 추신수의 2013년 최고의 플레이 영상 감상해보세요.





사진-텍사스 홈페이지 캡쳐



텍사스 레인저스 홈페이지가 선정한 추신수의 끝내기 안타 영상